티스토리 뷰

 

 

 

영화 베테랑은 관객수 1300만이 넘을 정도로 흥행한 영화다. 나는 평소에 보고 싶은 영화만 보는 타입이라 남들 다 봤다는 영화는 못 본게 많긴하다. 베테랑도 지난 주말에 드디어 봤다. 별로 보고 싶은 마음은 없었는데 친구들이랑 친구집에 모여 있다가 티비로 틀어주더니 유아인이 "어이가 없네"하는 장면부터 끝까지 쭉 봤당.

친구가 처음에 영화 틀길래 아 그거 보기 싫다고 막 그러다가 스토리도 그렇고 배우들 연기하는 것도 그렇고 몰입감이 장난이 아니다.

진짜 내용도 내용인데 배우들이 대박인 영화같다. 사람이 연기를 이렇게까지 자연스럽게 할 수가 있나 싶은게... 그게 주연들에게만 한정된게 아니라 출연하는 대부분의 배우가 대박이당.. 나중에 기회되면 완전 처음부터 다시 보고싶은 마음도 생긴다.

흥행하는 영화는 다 이유가 있는건데 나는 막상 찾아서 보게 되진 않는다. 막상 보면 재밌긴 하지만.... 이제는 남들이 다 봤다 싶은 영화는 좀 찾아보고 그러는 습관을 들여야겠다...

 

결론은 꿀잼, 몰입력 짱, 스토리 짱, 출연 배우들 연기력 짱

 

댓글
댓글쓰기 폼